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맛집 등)

백운호수 온누리 쭈구미 후기

by 코코엄마 2022. 2. 13.
728x90
반응형

집근처 백운호수를 산책하다가 저녁을 먹을 곳을 찾다가 발견한 쭈꾸미집 온누리 쭈꾸미! 

이근처에서 몇년을 살면서 처음 발견했네요.

체인점이라고 하는데 들어가보았습니다.

셋트메뉴와 단품메뉴가 있는데 저희는 철판 쭈꾸미 셋트로 시켰습니다.

셋트 구성은 쭈꾸미 + 샐러드 + 도토리전 + 도토리묵사발 + 볶음밥 vs 우동사리 + 원두커피로 구성이 다양했습니다.

 

샐러드는 그냥 조촐합니다 ㅎㅎ 식전에 에피타이저로 먹기에 적당한 정도??

다음으로 도토리 전이 나왔습니다. 2인분 치고 양이 많아서 쭈꾸미가 적게 나오는 건가?? 생각이 들었어요.

뒤이어 도토리 묵사발도 같이 나왔네요. ㅎㅎ 묵사발은 시원하니 역시 맛있었습니다.

메인이 나왔네요 ㅎ 철판쭈구미를 시켜서 철판에 올려져서 나왔네요.

어느정도 초벌이 돼있었기 때문에 불맛만 더 입혀서 먹으면 될 정도였습니다.

 

우동사리와 볶음밥 중에서 택1 해야하는데 저희는 볶음밥을 시켜서 나중에 쭈꾸미를 먹고 양념에 볶음밥을 볶았습니다.

정신없이 먹다보니 볶음밥 사진은 못찍었네요 ㅠ.ㅠ 

 

다먹고 계산대 옆에 저렇게 아메리카노를 뽑아 먹을 수 있는 기계가 두대가 있습니다. 

따뜻한 아메리카노 들고 호수공원 산책하기 딱 좋았습니다.

 

손님들은 적당했는데 종업원들이 약간 분주해보였고 음료수를 시켰는데 세번만에 가져다 주셨네요... 

서비스는 약간 기대 이하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