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앱테크] Current Music 음악들으면서 돈 벌자

by 코코엄마 2021. 9. 27.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코 엄마입니다.^^

오늘은 음악 들으면서 돈 벌어 봐요!

오늘 소개해드릴 앱테크는 Current Music입니다!

Current music은 평소 음악을 많이 청취하시는 분들이 음악도 듣고 포인트도 얻을 수 있는 1석 2조 앱인거 같아요

 

 

외국 어플이라 저처럼 영어에 취약하신 분들은 첨에 당황스러울 수도 있는대 엄청 간단하니 따라 해 봐요~


Get started!

 

 

가지고 계신 메일 아무거 나 입력해주세요.

(Paypal 아이디가 있으신 분은 e-maill 아이디와
통일시켜주는 것이 좋아요

아래 현금으로 환전하는 방법도 말씀드리겠지만 현금으로 교환하실 때 PayPal로 교환하는데

 Paypal 아이디와 동일하지 않으면 입금이 원활하지 않을 수도 있다네요)

 

 

입력해주시면 메일을 확인하라는 메시지가 뜹니다

그럼 확인하러 Go~

메일 들어가시면 Welcome to Current라는
제목이 와있습니다.

메일 열어주셔서 Tap to Confirm을
눌러 확인하시면~

 

 이미지를 확인하라네요...ㅎㅎ

 

이미지 확인을 완료하면

 
Your email has been confirmed~ 100!!

 

이제 로그인된 것을 확인 하 실수 있습니다.

 

 

원하시는 음악 장르를 먼저 선택해주시면
그 장르에 맞게 틀어줘요~

이제 열심히 노래를 들으면서
points를 쌓아주시면 됩니다~

 

points를 조금 더 빨리 쌓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earn이라는 탭이 있어요

 

 
다양한 광고들이 있는대 저는 

 

 

이렇게 간단하게 이름 적거나
성별 적는 광고들만 했어요!

(외국 사이트다 보니 괜히 정보 털릴까 봐 무서워서...)

 

 

아 그리고 노래를 들으실 때 주의하실 점은 30~40분 단위로 앱 방문해주셔야 돼요

규칙적이진 않지만 30분에서 1시간 사이에 "Earning is disabled because of inactivity, tap here to start earning again"

즉 그냥 광고 한번 누르라네요.. 그래야 계속 추가 적립됩니다~!

 

열심히 points를 모았으면 현금화시켜주러 갑시다ㅎ

 

 
다양한 교환 거리가 있지만
저는 현금이 좋아서 PayPal로 선택~

9,950 points까지 모아서 인증하려다가..
후딱 포스팅하고 다시 모으는 게 날꺼같아서

7750 points 짜리로 교환했습니다!ㅎㅎ

달러당 포인트를 환산하면 20$(39,950 points) Paypal 구매가 가장 효율성이 좋습니다.

 

 
Redeem 7,950 Points ~ 상환 GO GO~

 

 

Please confirm your phone number in order
to redeem

상환받으시려면 핸드폰 번호를 입력해주세요

 

핸드폰 인증까지 완료하시면 메일로 
Gift Card가 발송됩니다~!

 

 

Your Gift Card is on its Way!

 

이런.. 아깐 3일 이내 발송해준다더니... 이번엔 10일 이내 보내준다네요ㅎㅎ

천천히 보내줘도 되니 사고 없이 보내줘라!!

 

모두 하루에 작은 습관들로

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그날까지

화이팅입니다!

 

(구독과 좋아요는 큰 힘이 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